하루종일 안드로이드



10월 15일 정기세벙날~

오늘도 야근을했다... 세벙날은 차를 가지고 출근을 하니까 자동으로 야근을 하게 되는....☞☜ 

도착하니 9시쯤되었다. 오늘은 차량이 많이 있었다.


도착하자마자 엔진 식히고 식히는동안 동호회회원분들께 인사드리고

지호도리님이 갤런 사시고 소분판매한 케미컬가이 스프레이어블 레더 를 7천원에 영입! 시트및대시보드 청소용으로 쓰면 될 것 같다.

사용법은 어플이나 막타월에 짜서 발라주고 약간의 경화시간후 깨끗한 타월로 닦아 주면 된다고 하셨다.

한번 발라보고 후기도 올려봐야겠다.


1. 폼 - AD폼랜스, 폼샴푸(소낙스 661) 70ml - 물 700ml  


2. 세차 - 소낙스카샴푸(식용유) 200ml 정도 남은걸 다 붓고 고압수로 거품을 내니 거품이 찰지게 생겼다. 이렇게 하고 보니 나중에 안 사실인데 카샴푸를 진하게 희석하면 탈지가 된다던데... 소낙스카샴푸는 탈지가 안되는 것 같다... 세차후에도 비딩이 살아 있는걸 보면...ㅋ 나중에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다.

달통이로 휠까지 해봤는데 확실히 달통이로 닦아주고 나니까 휠이 좀 더 광이 나는느낌... 휠도 자주 닦아 줘야겠다. 안닦고 물기만 제거한다고 드라잉타월로 문대문대 했더니 기스만 많이 난듯... 기스제거도 한번하고 관리해줘야겠다.


3. 드라잉 - 퓨어스타 드라잉타월로 상단부분 드라잉후 하단부는 울트라레인보우003 으로 마무리


4. 왁스 - NSRP로 본넷만 칠한후 천장,운전석,트렁크,보조석 순으로 왁스를 바른후 본넷에 바른 nsrp 버핑후 왁스를 올려주고 천장,운적선,트렁크,보조석 순으로 버핑해준후 마지막으로 본넷을 버핑해줬다. nsrp가 잘 되는지 의문이.... 슬릭감이 맨처음 올렸을때만큼 하지 않다... 무슨이유인지...ㅠ 왁스를 한번 슬릭감 좋은 왁스로 바꺼봐야 겠다.


케가네 스프레이어블 레더 !!



엔진열 식히는중






폼샴푸 뿌린후 


소낙스 카샴푸를 다량 넣고 보니 이렇게 찰진...!! 



드라잉 하기전 찰칵!



드라잉하기전 비딩의 모습 사진이 약간 흔들렸다.



버핑이 끝난후 사진 역시 흰차라..광은 없...............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