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안드로이드

이번엔 쫌 많이 샀다.....ㅠㅠ 으허헝... 이번주에 용돈이 들어오니.... 미리 지름신!이 강림하셔!!

2일날 놀러갔다가 3일날 돌아와서 세차를 할 예정이라... 미리 용품을 구입하였다...


[SONAX] 소낙스 그란츠 카샴푸(1000ml)  - 10,000원

[ULTRARAINBOW] 울트라 레인보우 030 메리노 울 워시미트   - 15,000원

[울트라레인보우] 006 하이브리드 글라스 & 인테리어 타월   - 5,000원  2장

[Meguiar's] 맥과이어스 퍼펙트 클라리티 글래스크리너/유리세정제 (710ml)    - 9,900원

[기획상품] 커클랜드 "코스트코 극세사 타월"    - 800원  3장

타르제거의 유아독존!! [Autoglym] 오토글림 인텐시브 타르 리무버/스티커/타르제거제 (325ml)    - 16,200원

스프레이 소분용기/소분통/공병 (500ml)    - 2,200원  2개

스퀴즈 보틀 200ml (HDPE 재질)    - 700원  3개


총합 70,000원 !!! ㅎㄷㄷ  어마어마하다!!


여기는 사진을 볼 수가 없네요... 하아... 작은사진밖에...





이렇게 이미지밖에 못 긁어 오네요...

이렇게 하면 없어질수도 있으니....


이제 세차할수 있는 건 다 모은것 같군요!! 이번에 제대로 한번 세차를 해봐야겟어요!! 


근데 왁스만 해야하는지 QD만 해야하는지 아직 잘 모르겟어서 주문을 안했습니다!! 


음... 좀 더 공부를 해야 할 것 같군요... 그럼 구입기 끝!


'일상생활 > 말리부디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비딩....ㅋㅋ  (0) 2015.06.01
첫 왁스올림기념  (0) 2015.05.25
디테일링 구입기...3  (0) 2015.04.29
디테일링 물건구입기..2  (0) 2015.04.22
디테일링에 빠지다... 물건구입기  (0) 2015.04.15
겨울철 디젤엔진 관리방법  (0) 2014.12.05

Comment +0